infatuation

2011년 봄 :D 본문

My story

2011년 봄 :D

화령 2011. 4. 27. 14:39


어김없이 봄이 왔습니다. 학교가 참 이뻐요 꽃이 만발하면..!! 
이번엔 꽃이 좀 늦게 폈는데 꽃이랑 잎사귀랑 같이 펴서 새하얀건 아니네요 
꽃이 더럽게 폈다고 ㅋㅋㅋㅋ 
 
점심시간에 식당으로 밥먹으러 가는 길에 꽃한번 둘러봅니다
사람이 이런 여유도 있어야 살죠 ㅋ  
 


비가 와서 그런가 참 맑았는데 아이폰은 이런 맑은 느낌을 담지는 못하네요 흑흑
꽃구경 못간걸 위안삼아 학교에 흐드러지게 핀 꽃들이라도 구경 :)
나름 이쁘군요 ㅋ
 

나도 꽃놀이 가고 싶다고 $%$(^(*!(#